주메뉴 열기
주메뉴 닫기

현대인은 지금

뚱뚱한 영양실조

'영양소가 부족한 음식을 먹고 있지 않나요?'

인간에게 필요한 영양소는 탄수화물, 단백질, 지방, 물 등의 대량영양소와 수많은 미량영양소로 나눌 수 있습니다. 체내 에너지 생성, 신체 구성물질 및 체내 수분유지에 대량영양소가 사용되고 미량영양소는 이 과정이 잘 이루어지도록 하는데 필요합니다.

건강의 핵심은 이 영양소의 균형입니다. 영양소 균형만 맞추어도 몸에서 일어나는 현상들이 스스로 조절이 가능함니다. 그리고 또 하나 중요한 것은 입으로 얼마냐 먹는냐 만큼, ‘장으로 잘 흡수가 되느냐’입니다.

우리 몸이 독소로 가득하다는

9가지 신호

우리 모두는 어떠한 형태로든 너무 많은 독소에 노출되어 살고 있습니다. 대부분의 독소는 우리 스스로 모아 배출하는 역할을 하는 장기들이 있지만, 이 장기들이 독소로 가득 차 버리면 제대로 일할 수 있는 능력이 감소됩니다. 그 결과, 우리의 몸에는 독소들이 쌓이고 제거되지 않아 우리는 일련의 신체적, 정서적 건강의 문제를 겪게 됩니다.

계속되는 피로, 비만/저체중, 소화불량, 장문제, 피부문제, 미열, 알 수 없는 통증, 악취, 담석, 불면증, 탈모 등의 증상이 사실은 ‘해독’이라는 하나의 치료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모든 것은 마음 먹기에 달렸다.

내 몸의 주인은 바로, 나

내가 이 몸을 컨트롤 해야하고 주체를 실현해야하기에 환경과 타인에게 흔들리지 않는 건강한 정신력이 중요합니다. 사실 많은 분들이 다른 사람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어쩔 수 없는 상활 때문에 행복하다고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 이때 다양한 방법으로 진정한 마음의 평안을 찾아야만 내 마음속 요동치는 파도도 잠재우고 나아가 전신에 혼란한 물결을 잠재울 수 있는 것입니다.